강채원등 아역배우 인포커스영어영재원 홍보대사 위촉

[뉴스인] 김동석 기자 = 액터빌리지는 아역 배우 강채원, 윤해나, 박수아, 소희윤, 안소예 등 10명이 원주 혁신도시에 위치한 우리나라 최대규모 '인포커스 영어 영재원(대표 케빈 리)' 홍보대사로 위촉됐다고 밝혔다.

외국어 구사능력을 겸비한 글로벌 인재 양성이라는 취지에서 2019년 출범한 인포커스 영어영재원은 뉴욕 주립대 출신으로 수년간 미국 교민사회에서 영어 능력이 다소 뒤쳐진 교민들의 미국문화 조기적응을 물심양면으로 노력했으며 교민 300여명에게 타국의 문화에 대한 이해를 돕기위해 자비를 들여 컨설던트로 활동하는 등 미국교민사회에 이바지 했다.

인포커스영어영재원 대표 케빈리는 “그동안 축적된 경험과 네트워크를 바탕으로 지역사회에 공헌활동을 하는 동시에 다양한 교육스킬과 차별화된 교육프로그램을 통해 '외국어 구사능력을 겸비한 따뜻하고 글로벌한 인재양성'이라는 두마리 토끼를 동시에 잡을 심산”이라고 밝혔다.

액터빌리지 관계자는 “영어도서관, 북카페등 여러시설을 완비한 인포커스영어영재원의 홍보대사로 위촉돼 외국문화에 좀 더 가까워진 계기가 됐다”고 전했다.

한편 인포커스영어영재원 홍보대사는 엑터빌리지 소속 아역배우 강채원, 윤해나, 박수아, 소희윤, 안소예, 양하율, 곽진우, 손민호, 원진, 전민재다.        

키워드

#N
저작권자 © 뉴스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