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부광약품, 철저한 준비로 안전한 주주총회 진행

기사승인 2020.03.17  12:28:20

공유
default_news_ad1

[뉴스인] 김동석 기자 = 부광약품은 지난 13일 진행한 주주총회를 코로나 바이러스에 대비하여 철저한 사전 준비로 안전하게 마쳤으며 최근 이슈가 되는 사외이사 선임 건을 비롯한 모든 안건이 원안대로 가결되었다고 밝혔다.

부광약품은 먼저 전자투표 및 사전서면투표 등을 독려하기 위한 주총 안내 서신을 발송하여 전체 참석자 수를 대폭 줄였다. 그리고 이에 맞추어 4인용 테이블에 한 명만 착석 할 수 있도록 하여 개인간 간격을 유지하였다.

주주총회장 입구 야외에 천막 3개동을 설치하여 각각 대기, 주주 확인 및 자료 등의 배포용도로 사용하였다. 주총 참석을 원하는 주주들에게는 건물입구에서 마스크 착용 확인, 손소독 및 열화상카메라로 체온 측정 후 주주총회장에 입장을 시켰다.

주주총회장에 참석한 인원도 평년 기준에 절반 정도로 감소하였다.

주주총회 진행 내내 참석자 전원이 마스크를 착용하였으며, 주총 전후로 건물에 대한 대대적 소독을 진행하였다.

주총에서 상정된 모든 안건은 원안대로 가결되었으며, 기존 안건 외에도 올해 매출 계획 및 주요 파이프라인의 진행상황, 최근에 발표된 레보비르의 코로나19 관련한 질의 응답을 진행하였다.

신규 도입품목 및 처방실적의 꾸준한 상승, 매출성장에 대한 설명을 하였고, JM-010과 같은 주요 파이프라인과 자회사 콘테라파마 상장이 순조롭게 진행 되고 있음을 밝혔다. 레보비르와 관련하여서는 임상을 진행하기 위하여 준비중이라고 답변하였다. 

김동석 기자 ▶기사제보 newsin@newsin.co.kr

<저작권자 © 뉴스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3
default_setImage2

최신기사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