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호사 김양홍의 행복나누기 (사진=정경호 기자)

[뉴스인] 정경호 기자  = 더불어 사는 세상과 더불어 행복한 세상을 만들어가는 ‘행복 전도사’ 역할을 해오고 있는 변호사 김양홍 저자가 총 4부에 걸쳐 삶과 지혜, 삶을 아름답게 하는 것들, 주님과 동행 ‘이런 저런 이야기’ 라는 주제로 엮은 행복한 시리즈는 읽으면 읽을수록 정신적으로 풍요롭게 살아가는 삶의 지혜를 선사하고 있다.

물질 만능주의를 살아가는 현대인들에게 가장 큰 고민은 ‘행복’이다. 그 ‘행복’을 삶의 큰 화두로 삼고 행복 시리즈를 끊임없이 집필해 오고 있는 작가 김양홍. 그의 네 번째 고민은 ‘행복을 어떻게 하면 잘 나눌 수 있을까’이다.

저자 ‘변호사 김양홍의 행복 나누기’는 짧은 에세이 형식으로써 읽는 이에게 ‘나눔의 기쁨’을 선사하는 책이 될 것이다. 더불어 사는 세상에서 더불어 행복한 세상을 만들어가는 작가의 일상이 담겨져 있다.

소소한 일상에서 우러나오는 행복과 기쁨을 작가는 따뜻한 시선으로 잡아내서 부드러운 문체로 펼쳐 나간다.

긍정적인 마인드로 행복을 전하는 작가의 마음이 자연스럽게 독자들에게 스며들어 행복해지는 시간을 공유하게 된다.

변호사 김양홍 행복나누기 저자

행복나누기 책은 투박하지만 거칠지 않게, 세련되지 않지만 부드럽게 문장을 구사하며 딱딱한 의자가 아닌 편안한 소파 같은 글로 독자들에게 위로와 쉼을 선물한다.

행복 나누기가 그리 멀리 있지 않다는 것을 알게 된 순간 우리는 스스로를 돌아보게 된다.

평범한 변호사의 삶 속에서 소중한 만남과 생활 이야기를 통해 행복한 삶을 살아갈 권리가 있는 우리 자신을 발견할 것이다.

답답한 삶을 살고 있다고 느끼는 독자들이나 삶의 활력이 없이 매너리즘에 빠져 있다고 느끼는 독자들에게 적극적으로 권장하고 싶은 책이다. 이 책을 통해 생의 반환점과 전환점을 동시에 맞이하길 바란다.

키워드

#N
저작권자 © 뉴스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