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인] 김동석 기자 = 지난 2일 백범기념관 컨벤션홀에서 제6회 대한민국행복봉사나눔대상이 개최됐다.

이날 행사는 수상자와 하객 등 3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국가 번영과 사회발전에 기여한 이들의 노고를 치하하는 순서로 이어졌다.

대한민국행복봉사나눔대상은 국가와 사회에 기여한 공로가 큰 기업, 단체 및 개인에게 그 공적을 기려 수상하는 행사다.

본 행사를 주최한 시사연합신문과 행사를 주관한 국민행복나눔공동체연합회는 그 간의 공로자들의 선정을 마치고 국가 저명인사를 비롯한 덕망 있는 인사들의 참여를 통해 그 권위를 높이는데 주력했다.

명예대회장인 민주평통 김덕룡 전 수석부의장이 봉사자들을 격려하고 위로하는 자리였으며 해마다 수상자 선정 경쟁이 치열한 대회다.

김덕룡 명예대회장은 격려사를 통해 "수상자 여러분들이 보여준 나눔과 봉사 정신에 심심한 경의를 보낸다"며 "오늘의 영예로운 수상을 계기로 앞으로도 계속해서 우리 사회의 행복지수를 높이는 가운데 대한민국의 위상 제고를 위해 앞장서 노력해 주시기를 삼가 부탁 드린다"고 밝혔다.

이 자리에서 ㈜아디포랩스 한성호 대표이사가 국회 상임위원장표창장 부문 국회 과학기술정보방송통신위원장 표창장을 수상했다.

고주파온열암치료기 리미션1℃를 자체 제조 판매하는 아디포랩스는 고주파 의료기기 제조 기술을 통해 암으로 부터 고통 받고 있는 암 환자들에게 희망을 주며 꾸준히 국내 병원에 납품됐으며 임상 효과를 검증 받고 있는 암 치료기기다.

서울성모병원은 물론 인도, 중국, 말레이시아, 태국, 필리핀, 등 정부의 아시아 신남방정책에 부응하며 그 활로를 개척해 최근 해외 시장에서 꾸준한 구매 문의가 쇄도하고 있는 제품으로 그 기술력을 인정 받은 제품이다.

한성호 대표이사는 "우리 제품이 국내외 기술력을 인정 받고 있어 국가 발전에 이바지하고 암 환자들에게 삶을 새롭게 길을 열어준다는 자부심으로 임직원 모두가 열심히 했던 결과가 오늘 수상으로 이어진 것 같다"고 수상 소감을 전했다. 

키워드

#N
저작권자 © 뉴스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