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인] 김태엽 기자 = 수능이 어느덧 코앞으로 다가온 지금, 다양한 업체에서는 수능 관련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그중에서도 많은 이들의 눈길을 끄는 것은 바로 디페어에서 출시한 '야잠깨 집중력 패치'다.

현재 수능이 얼마 남지않은 시점에 수험생들의 긴장감은 극에 달했다. 마지막까지 집중해서 정리를 해야 하지만 심리적으로 불안한 마음에 제대로 집중하지 못하는 이들이 많다.

디페어에서 선보이는 야잠깨 집중력패치는 졸음을 방지하고 집중력을 향상시켜주는 효과를 주는 패치로 집중력이 필요한 수험생들의 수능선물로 많은 이들이 찾고 있다.

디페어 야잠깨 집중력패치는 마이크로니들 기술을 이용한 것이 특징으로, 마이크로니들기술은 유효성분들이 피부 속으로 효과적으로 전달되도록 설계된 기술이다.

디페어 관계자는 "야잠깨 집중력패치는 마이크로니들 테크놀로지 기술과 경피전달시스템 기술을 사용하여 유효성분이 체내에 빠르게 전달되어 집중력을 높여주며, 졸음을 방지하는데 도움을 준다. 믿을 수 있는 안전한 성분인 카페인, 타우린, 녹차추출물 등 유효성분이 스트레스와 피로감을 낮추어 주는 효과가 있기 때문에 사용시 상쾌함을 느낄 수 있다"고 설명했다.

또한 간단한 사용법으로 회사, 학교, 여행 등 어디서든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피부 보습 및 기능성 하이드로콜로이드 밴드로 예민한 피부도 자극 없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디페어 관계자는 "현재 수험생들에게 가장 필요한 건 바로 집중력일 것이다. 수능선물로 고민하고 있다면, 집중력 향상에 도움을 주는 디페어 야잠깨 패치로 수험생들에게 따뜻한 응원의 마음 전달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디페어 야잠깨 집중력 패치 온라인 구매는 포털사이트 검색창 검색시 국내유통을 전담하는 팁팁커뮤니케이션의 팁팁스토어를 통해서 구매가 가능하며, 오프라인 구매는 전국 판매 제휴 된 지정약국에서만 가능하다. 

키워드

#N
저작권자 © 뉴스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