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이비엠케이에스, 엘리스코코 화장품 폴란드 시장 진출

기사승인 2019.10.16  11:10:47

공유
default_news_ad1

[뉴스인] 김동석 기자 = ㈜이비엠케이에스(대표 권영우)는 한국의 중소기업 화장품 브랜드 엘리스코코 화장품을 EU인증 취득 후 폴란드(EU) Parfümerie Douglas(이하 더글라스)에 제품 론칭을 했다고 16일 밝혔다.

독일 뒤셀도르프에 본사가 있는 더글라스는 21개국에 2400개 이상의 향수가 있으며 약 33억 유로의 매출(2017/18 회계 연도)을 올린 국제적 화장품 드럭스토어 체인이다.

엘리스코코 화장품은 스타우트 파우치로 제작하여 화장품 원가의 50% 이상을 차지하는 용기와 포장비용을 과감히 줄이고 오로지 내용물의 품질과 실용성을 극대화 하였다.

'가성비 절대 갑'이란 신념으로 같은 가격에 용량을 무려 8배 더 드린 수 있는 실속있는 가격, 심플한 편리성, 스마트한 디자인으로 제작을 했다.

제품은 총 18가지 제품으로 페이스, 메이크업, 클렌징, 마스크, 헤어, 바디 총 6개 라인으로 구성돼 있다.

폴란드 바이어는 엘리스코코 화장품을 '사용의 혁신'이라고 표현하며 2020년 4월에 26만명 관람객이 참석하는 유럽에서 가장 큰 뷰티박람회, 이태리 볼로냐 박람회 참가해서 EU 시장을 더 확대해 나갈 것을 약속했다.

이비엠케이에스 권영우 대표는 "엘리스코코 화장품을 EU 27개국으로 마케팅을 확산해 나간 후에, 또한 한국의 우수한 중소기업 화장품을 선정, 선별하여 유럽(EU) 인증, 허가, 및 퍼블릭 매장 등 시장 진출을 적극 도울 것"이라고 말했다.

김동석 기자 ▶기사제보 newsin@newsin.co.kr

<저작권자 © 뉴스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