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인] 김동석 기자 = 오직 반려견을 위한 캠핑축제 '2019 K_Camping with dog Festival'이 강원도 인제에서 올 가을 단풍절정기간에 개최된다.

㈜링크컴퍼니앤서울 김학묵 대표이사는 "올해를 시작으로 매년 봄과 가을에 진행될 예정이며 지속적으로 인제에서 반려견들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기획할 것"이라고 밝혔다.

본 행사는 직접 반려견과 함께 캠핑하고 힐링하고 명상하며 다양한 참여 프로그램으로 가을날 행복한 추억을 만들도록 구성했고 동물 행동교육전문 설채현 수의사와 다음 강사모 최경선 박사의 특별 강연, 반려견 전문가와 애호가들이 대거 참여한다.

이에 기획사는 강원도 인제 유치 기념 첫 행사로 강원도민을 위한 '특별하개' 특별 할인 이벤트를 7월23일부터 10일간 진행한다. 이벤트를 통해 최고 5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11차 얼리버드얼리버드 티켓 판매는 7월말, 8월초 오픈 예정이며 우리아이(반려견) 장기자랑, 모델견 선발, 개에게 보내는 편지 등 참여 이벤트를 진행해 반려견들과의 소중한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행사 관계자는 "오직 반려견에 의한 반려견을 위한 '2019 K_Camping with dog Festival 가을편'은 가을 단풍 절정기간에 자연 속에서 반려견들과 행복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키워드

#N
저작권자 © 뉴스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