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오직 반려견을 위한 캠핑축제...'2019 K Camping with dog' 열린다

기사승인 2019.07.17  11:12:11

공유
default_news_ad1

[뉴스인] 김동석 기자 = 오직 반려견을 위한 축제가 오는 10월18일~20일 하늘 내린 인제에서 개최된다.

자작나무 힐링 캠프와 내린천 수변공원 일대에서 펼쳐지는 이번 행사는 반려견과 함께 숙박 및 캠핑을 할 수 있는 특별 캠핑존을 꾸며 캠핑할 수 있다.

동물행동교육 전문 수의사 설채현의 특별 강연과 프리스비 공연(원반던지기), 반려견을 다룬 다큐멘터리 영화상영, 연예인(공인) 반려견 동반초청 깜짝 강연, 힐링명상, 재롱잔치, 운동회와 특별 초청으로 다음 강사모 최경선박사 강연. 등 반려견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들이 펼쳐진다.

이밖에 인제 명물 황태를 이용한 견 요리 만들기와 단풍이 우거진 깊은 가을밤에 반려견과 반려인이 서로 교감하고 소통하는 우리가족 반려견 소개 영상, 바베큐파티, 캠프파이어를 진행하고 가을밤에 아름다운 음악을 수놓을 별이 진다네의 여행스케치와 언플러그드가수, 인디밴드들이 출연한다.

행사 관계자는 "오직 반려견에 의한 반려견을 위한 'K Camping with dog' 가을편은 가을날 자연 속에서 반려견들과 행복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이번 축제는 강원도글로벌브랜딩협동조합과 내린천래프팅협동조합 주최로 ㈜링크컴퍼니앤서울이 주관하고 뉴스인이 미디어 주관사로 참여한다. 또한 국제뉴스, 반려동물뉴스(CABN), 펫아시아뉴스(PetAsiaNews), 다음강사모, (주)다함에스아이에스, (사)강원도지적발달장애인복지협회 인제군지부, 강원도지체장애인협회 인제군지회가 후원한다.

김동석 기자 ▶기사제보 newsin@newsin.co.kr

<저작권자 © 뉴스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