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한국MSD, '삶을 위한 발명' 페이스북 페이지 오픈

기사승인 2019.07.11  16:17:28

공유
default_news_ad1

[뉴스인] 김태엽 기자 = 한국MSD(대표이사 아비 벤쇼산)는 11일 회사의 다양한 이야기를 공유하고 열린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공식 페이스북 채널을 오픈했다.

이번에 개설된 한국MSD 페이스북은 한국MSD의 기업비전인 ‘삶을 위한 발명(Inventing For Life)’을 테마로 운영된다.

기업 페이스북을 통해 한국MSD는 국내외 MSD 소식 및 한국MSD 임직원 이야기, 질환 이야기 등 그 동안 알려지지 않았던 다양한 스토리를 영상, 카드뉴스 등 다양한 형태의 콘텐츠로 제공하여 친근감을 더할 예정이다.

한국MSD는 의료진 대상 자사 제품 정보를 제공하기 위한 새로운 브랜드 사이트인 MSDonline과 의료진과 일반인 대상으로 정확한 의학정보 제공을 위한 사이트인 MSD매뉴얼 등 이용자가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디지털 서비스를 통해 정보와 가치 전달을 위한 노력을 기울여 오고 있다.

한국MSD 아비 벤쇼산 대표는 “이번 페이스북 오픈으로 국내의 여러 업계 관계자들, 의료진 그리고 소비자들과 소통할 수 있는 공식 채널이 마련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라며 “앞으로 MSD가 어떠한 활동에 집중하는지, 어떠한 가치를 지향하고 있는지에 대해서 좀 더 친근하게 일반 대중들과 소통할 수 있기 바라며, 이를 통해 MSD가 좀 더 친숙한 기업으로 다가갈 수 있기를 희망한다.”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 페이스북 페이지는 7월부터 9월까지 3개월 간 파일럿으로 운영될 예정이며, 이후 이용자들의 만족도 및 니즈 등을 고려하여 수정보완 후 2020년에 공식 선보일 예정이다.

김태엽 기자 ▶기사제보 newsin@newsin.co.kr

<저작권자 © 뉴스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