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인] 김동석 기자 = 오는 5월9일부터 13일까지 임피리얼팰리스 서울호텔에서 진행되는 '제4회 히즈아트페어(HE‘SART FAIR)'에 참여할 작가를 모집한다.

지난 2017년 'heart'를 모티브로 '그(그녀)들의 예술로' 울림 있는 아름다운 세상을 만들고자 시작된 히즈아트페어는 기존 아트페어와 달리 갤러리의 위주가 아닌 작가 중심의 아트페어 이다.

전시 참여비용을 대폭 낮춰 작가를 위한(for artists) 전시로 자유롭게 작품을 선보일 수 있게 하고 관람객과 직접적인 소통을 통해 작품 세계를 나누며 직접 판매까지 할 수 있도록 작가를 돕고 있다. 그로인해 접할 수 있는 작품세계가 더욱 깊어지고 다양해지고 있다는 평을 듣고 있다.

특별히 이번 4회 봄 페어에는 금년 말 해외에서 진행될 아트페어의 발판을 다지고자 이왈종, 이대원, 김완기, 조각의 Arman 등 유명 작가들의 특별룸 전시, ㈜에코캐피탈(에코락갤러리)과 함께 하는 할부판매진행, 작품경매기부 등 색다른 시도가 진행된다.

본 4회 히즈아트페어 참여작가들 중 관객과 심사위원들에 의해 선출된 역량 있는 작가와 작품은  해외에서 진행될 제 5회 히즈아트페어에 함께 할 기회가 주어진다.

새로운 세상에 도전해 보고 싶은 열정 있는 신진, 중진 작가들의 적극적인 관심과 참여를 기대한다.

샘 솟는 봄의 생멱력 속 ‘내 마음의 울림, 작품과 만나다’를 테마로 진행될 제 4회 히즈아트페어(He’sartfair)에 참여할 작가는 아래와 같이 모집한다.

◇전시일정: 2019년 5월 9일(금)~13일(월)
-preview : 2019년 5월 9일 17:30 임피리얼팰리스서울호텔 7층 셀레나홀

◇전시 장소 및 시간: 서울시 강남구 언주로 640 임피리얼팰리스 서울호텔

◇작가모집일정 : 2019년 2월 22일(금)~ 5월 3일(금)

◇응모방법 : 웹하드로만 접수가능(현장, 우편접수 불가) 웹하드 등록은 5월 3일 24:00 마감

◇지원자격 :  20세 이상 개인초대전 경력의 전시참여에 결격사유 없는 열정이 있는 작가

키워드

#N
저작권자 © 뉴스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