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11월 15일 전세계 40여개 국가 및 지역, 국내 전국 CGV 단독 개봉

방탄소년단[ jin]

[뉴스인] 박준식 기자  = 방탄소년단의 첫 번째 영화 <번 더 스테이지: 더 무비>가 11.7(수), 바로 오늘 국내 전국 CGV상영관의 예매를 시작한다. 오는 11월 15일 국내 전국 CGV 상영관 및 전세계 40여개 국가 및 지역에서 개봉을 앞두고 있는 <번 더 스테이지: 더 무비>는 '2017 방탄소년단 라이브 트릴로지 에피소드3 윙스 투어(2017 BTS LIVE TRILOGY EPISODE III THE WINGS TOUR)'를 담아낸 방탄소년단의 공식적인 스크린 데뷔작이다.

무대 위, 열정적인 멤버들의 모습은 물론 열광하는 관객들의 생생한 현장감을 담아낸 <번 더 스테이지: 더 무비>는 예고편을 통해 공개된 멤버들의 인터뷰 영상과 월드 투어 중 자연스럽게 보여지는 멤버들의 일상 장면들로도 예비 관객들의 기대감을 고조시킨 바 있다. <번 더 스테이지: 더 무비>는 바로 오늘, 11.7(수) 오후 전국 CGV 상영관의 예매를 시작한다. CGV 전국 상영관의 예매 오픈 시점은 각 상영관마다 상이할 수 있다.

지난 10월 26일 금요일 밤 CGV 페이스북을 통해 공개된 개봉 기념 멤버 코멘트 영상은 공개 약 10일 만에 85만 (11.6 오후 기준) 조회수를 기록하며 예비 관객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오는 11월 15일 개봉에 대한 멤버들의 축하 코멘트는 물론이고 개봉일인 수능일에 고3수험생의 건투를 비는 다정한 응원 코멘트 또한 담겨있다.

개봉을 기념하는 멤버들의 코멘트 영상 공개와 함께 바로 오늘, 11.7(수) 오후 예매 오픈 소식을 알린 방탄소년단의 첫 번째 영화 <번 더 스테이지: 더 무비>는 오는 11월 15일 스크린을 통해 관객들과 만난다.

키워드

#N
저작권자 © 뉴스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