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동국제약, 히알루론산(HA) 성분의 겔타입 잇몸연고 ‘치아로 겔’ 출시

기사승인 2018.10.18  16:25:36

공유
default_news_ad1

- 잇몸 조직 구성 성분인 ‘히알루론산(HA)’ 주성분 제품, 동국제약에서 자체 생산한 고순도의 히알루론산 원료 사용

잇몸연고 ‘치아로 겔’

[뉴스인] 박준식 기자  = 동국제약(대표이사 오흥주)은 잇몸병 치료와 잇몸 건강 관리에 도움이 되는 히알루론산(HA) 성분의 겔 타입 잇몸연고 ‘치아로 겔’을 출시했다.

‘치아로 겔’의 주성분인 ‘히알루론산(HA)’은 잇몸 조직을 구성하는 성분 중 하나로, 염증이 생겼을 때나 치과치료를 받은 후 잇몸의 염증과 붓기를 줄여주고 세포 조직을 복원시키는 작용을 한다. 또한 다양한 임상연구를 통해서, 한국인 다빈도 질환 2위로 알려진 치은염, 치주염 등 치주질환의 개선과 임플란트 및 치과 수술 후 잇몸건강 회복에 대한 효과와 안전성을 입증 받았다.

동국제약은 자체 생산한 고순도의 히알루론산을 ‘치아로 겔’의 원료로 사용하는데, 자사 제품인 골관절염 주사제, 필러 등에도 이미 사용해 오고 있다.

‘치아로 겔’은 잇몸약 복용과 치과치료(스케일링, 박리, 발치, 임플란트) 등 기존의 잇몸 관리와 병행하면 잇몸병 치료에 더욱 효과적이다. 특히 잇몸약 복용 시 ‘치아로 겔’로 마사지를 해 주면, 혈류 개선에 도움이 되어 빠른 약효를 기대할 수 있다.

동국제약 마케팅 담당자는 “대한치주과학회에서도 잇몸질환이 전신질환과 깊은 연관성이 있기 때문에 적극적인 잇몸병 관리의 중요성을 지속적으로 강조해 왔다”며, “따라서 잇몸 건강에 대해 보다 세심한 관심을 갖고, 기존 잇몸 관리법과 함께 치아로 겔과 같은 입증된 제품으로 꾸준히 잇몸 건강을 챙기는 것이 필요하다”고 말했다.

‘치아로 겔’은 약국에서 별도의 처방전 없이 구입이 가능한 일반의약품으로, 15g용량의 튜브형태의 포장으로 발매되었다. 1일 3회나 4회, 3~4주간 증상이 나아질 때까지 꾸준히 사용 가능하며 잇몸조직에 도포해 손가락으로 가볍게 마사지하면 된다. 제품에 대해 보다 자세한 사항은 동국제약 홈페이지나 소비자 상담실로 문의할 수 있다.

박준식 기자 ▶기사제보 newsin@newsin.co.kr

<저작권자 © 뉴스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