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동국제약 인사돌플러스,‘건강한 잇몸으로 맛있게’

기사승인 2018.09.18  17:01:56

공유
default_news_ad1
인사돌플러스

[뉴스인] 박준식 기자  = 동국제약(대표이사 오흥주)은 부모님께 맛있는 음식을 차려 드리는 딸의 모습을 그리는, 감성적인 ‘인사돌플러스’의 신규 TV-CF를 온에어했다.

이번 광고에서는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 맛있는 음식을 오랫동안 즐기기 위해 가족들의 잇몸부터 챙겨야 한다는 내용을 전달한다. 영상은 “맛있는 음식을 보면 왜 사랑하는 사람이 떠오를까요?”라는 나레이션과 함께 딸이 맛있는 음식 앞에서 엄마를 떠올리는 장면으로 시작한다. 이어 딸의 음식을 맛보며 맛있다고 말하는 엄마의 표정과 함께 “맛있는 음식 마음껏 드시라고, 잇몸부터 챙겨주세요”라는 멘트로 주제를 명확하게 설명한다.

특히 신규 CF는 정서적인 면을 강조해 감동을 전달함과 동시에 제품의 필요성 또한 스토리 안에 잘 담아냈다는 평을 받고 있다. 또한 인사돌의 대표 모델인 최불암 씨의 “건강한 잇몸으로 맛있게~인사돌플러스”라는 마지막 멘트가 신뢰감을 더한다.

동국제약 광고 담당자는 “40대 이상이 가장 많이 병의원을 찾는 질환 2위가 치은염 및 치주질환일 정도로 중년 이후 잇몸병을 경험하는 비율이 급격하게 높아진다”며, “특히, 나이가 들수록 건강 관리를 위한 다양한 음식 섭취가 중요한 만큼 부모님의 잇몸건강을 강조하는 TV CF를 기획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한편, ‘인사돌플러스’는 동국제약이 서울대학교 치과대학 치주과학연구팀, 충남대학교 약학대학 생약연구팀과의 산학협동을 통해 10여 년 간에 걸쳐 개발한, 국내 최초로 특허 받은 잇몸약 복합제이다. 특히, 생약성분인 ‘후박나무 추출물’을 새롭게 추가해 항염·항균 효과를 강화했다.

박준식 기자 ▶기사제보 newsin@newsin.co.kr

<저작권자 © 뉴스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