홀릭스 3집 앨범 자켓/사진

[뉴스인] 강태훈 기자  = 에너지 넘치는 걸그룹 '홀릭스'가 3집 디지털 싱글 앨범 타이틀곡인 [Hey Leader/헤이 리더]로 오는 8월22일 음원 공개와 8월23일 뮤직비디오를 연달아 공개하며 활동을 시작한다.

3집 앨범[Hey Leader/헤이 리더]는 빠른템포의 리듬에 락을 접목시킨 신나는 음악이다.

가사 내용만 들어도 어떤 노래인지 알수있다. 홀릭스 관계자는 "힘든 세상을 살아가는 모든 이들에게 힘을 실어주고 기를 불어넣어 주는 응원곡이며, 우연의 일치로 음원공개 일정과 비슷하게 아시안게임이 열리게 되어 더욱더 응원곡으로 제격이다"라고 설명했다.

작사·작곡으로 홀릭스 2집앨범 "펑키덩키"를 곡을 썼던 유태준씨와 최성호씨가 다시한번 곡 작업을 했으며 코러스 역시 요즘 아이돌 곡에 빠짐없이 등장하는 현아씨가 참여했다.

특히, 작곡가 유태준씨는 '서태지와 아이들' 1집 앨범에 기타리스트로 참여하여 유명세를 탔던 분이다.

또 하나 재미난 점은 홀릭스의 메인 로고이다. 큰 필기체의 H와 날개모양의 로고는 앨범마다 색상이 바뀌는데 관계자는 "발표 앨범의 콘셉트와 의미를 담고있다"라고 전했다.

1집 [U.lie]는 진분홍색으로 그 뜻은 열정, 도전의 의미로 컨셉을 잡았고, 2집 [Funky Dunky]는 연핑크색으로 로고를 정했는데 그 뜻은 잠옷, 파자마, 마지막 10대를 뜻한다고 한다. 이어 3집은 초록색으로 푸르른 잔디와 자연을 뜻한다고 한다. 치어리더 컨셉의 이번 앨범과 어울리는 색상으로 잔디를 표현한다고 관계자는 설명했다.

키워드

#N
저작권자 © 뉴스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