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W웨딩 제공

[뉴스인] 강태훈 기자  = KNN부산웨딩박람회(이하 웨딩박람회)가 롯데백화점 부산본점(서면점) 10층 샤롯데가든 앞 테라스에서 18일부터 19일까지 이틀간 개최된다.

W웨딩이 주최하는 웨딩박람회에서는 결혼과정에 대한 다양한 정보와 결혼상품에 대한 여러 가지 혜택을 예비부부들에게 제공한다. 

또한, 결혼 준비에 대한 궁금증 해소뿐만 아니라 웨딩홀, 스튜디오, 드레스 및 혼수에 관한 실질적인 정보 및 혜택을 얻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제공되어 참관객들이 실질적으로 원하는 정보를 찾을 수 있는 웨딩박람회가 될 전망이다.

특히, 이번 웨딩박람회에서는 서프라이즈 로맨틱 프로포즈 이벤트가 있으며, 둘 만을 위한 영상제작, 꽃다발과 함께 전문 연출팀이 진행하는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다. 이는 신랑, 신부가 조금 더 특별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시간을 제공한다.

이번 박람회는 부산웨딩홀, 스튜디오, 드레스샵, 부산예물, 부산한복, 부산예복, 부산허니문, 재무설계 등 다양한 업체들이 참여한다. 

△허니문 전문 여행사 여행가자고 △최고의 다이아몬드 전문 예물샵 데시아(올가) △오랜 한복 역사의 장인정신을 가진 이가경한복 △부산 맞춤 정장으로 유명한 살로토 △신혼부부를 위한 재무설계 H재무 등 결혼 준비 시 꼭 필요한 업체들을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누릴 수 있는 혜택도 역대급 스케일을 자랑한다. 웨딩박람회 방문 상담 시 롯데백화점 상품권 1만원권을 증정하며 웨딩 상품 계약 시 20만원 상당의 시즐냄비 4P세트, 테팔 전기밥솥, 한경희 인덱스도마, 케라미카바뎀 커트러리 세트 중 하나를 계약선물로 선택 가능하다. 

KNN 롯데백화점 부산본점 웨딩박람회 참가 및 프로포즈 이벤트 신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무료로 신청을 할 수 있으며, 사전 등록 시 전문적인 웨딩플래너의 1:1 맞춤 케어가 진행된다.

키워드

#N
저작권자 © 뉴스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