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인] 조진성 기자 =커피프랜차이즈전문점 ㈜카페베네가 지난 15일 출시한 ‘칸쿤블루’ 5종 메뉴의 인기에 힘입어 ‘캐리비안 베이’, ‘썬그리스타일하우스’ 등 다양한 브랜드들과 제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카페베네의 ‘칸쿤블루’는 딥블루와 스카이블루가 그라데이션으로 혼합된 칸쿤블루를 메인컬러로 내세운 여름시즌 신메뉴로, 보기만 해도 시원한 멕시코 휴양지 칸쿤의 바다를 연상시키는 것이 특징이다. 신메뉴는 ‘칸쿤블루 블루에이드’, ‘칸쿤블루 웨이브쉐이크’, ‘칸쿤블루 캐리비안 베이 빙수’, ‘칸쿤블루 눈꽃빙수’, ‘칸쿤블루 아이스크림’ 등 음료, 빙수, 아이스크림으로 다양하게 출시돼 고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카페베네는 칸쿤블루 메뉴 중 ‘캐리비안 베이 빙수’를 캐리비안 베이와 제휴를 맺은 특별 메뉴로 선정, 21일부터 오는 1일까지 해당 메뉴를 주문한 고객들에게 캐리비안 베이 이용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여방법은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개인 SNS에 해시태그 #칸쿤블루 #카페베네 #캐리비안베이와 함께 캐리비안 베이 빙수 인증샷을 게시하고, 카페베네 공식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계정 팔로우 및 이벤트 게시물에 "렛츠고 칸쿤블루! 여름엔 캐비지!" 댓글을 작성하기만 하면 된다. 당첨자는 오는 7월 4일 카페베네 공식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에서 동시에 발표할 예정이며,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캐리비안 베이 이용권(1인 2매)을 증정할 예정이다.

또한, 카페베네는 패션 선글라스 전문샵 브랜드 ‘썬그리스타일하우스’와도 제휴를 맺고 이벤트를 진행한다. 썬그리스타일하우스에서는 카페베네의 칸쿤블루 메뉴를 모티브로 한 ‘칸쿤블루’ 선글라스 4종이 출시될 예정이며, 카페베네 매장에서는 ‘칸쿤블루 블루에이드’ 인증샷 SNS이벤트가 오는 7월 6일부터 진행된다. 참여방법은 시원한 칸쿤블루 블루에이드를 주문한 인증샷을 개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개인 SNS에 업로드하면 된다. 추후 당첨자에게는 칸쿤의 푸른 카리브해를 연상시키는 그라데이션 블루 컬러가 특징인 썬그리스타일하우스의 ‘칸쿤블루’ 선글라스를 증정할 예정이다.

카페베네는 “지난 15일 출시된 카페베네의 칸쿤블루 메뉴가 여름 특유의 시원하고 신나는 분위기를 전달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가운데, 소비자들에게 특별한 혜택을 제공할 수 있는 이벤트를 마련해 기쁘다”라며, “앞으로도 카페베네는 다양한 이벤트와 할인 프로모션을 통해 소비자들과 더욱 긴밀히 소통하며, 시원한 여름을 선사할 수 있도록 힘쓸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키워드

#N
저작권자 © 뉴스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