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아시아 최대 EDM 축제 'STORM Music Festival', 오는 8월3일~5일 부산서 개최

기사승인 2018.06.14  14:18:44

공유
default_news_ad1

[뉴스인] 김동석 기자 = 아시아 최대의 EDM 축제 'STORM Music Festival'이 오는 8월3일부터 5일까지 부산에서 개최된다.

'스톰뮤직페스티벌'은 2013년 상하이를 시작으로 2017년 아시아, 오세아니아 등 11개 도시에서 개최됐다.

2018년 부산에서 처음 개최되는 국제적 규모의 EDM 페스티벌인 '스톰뮤직페스티벌'은 세계적 수준의 국내외 Top 아티스트들이 대거 참여할 예정이다.

특히 아시아를 대표하는 Top DJ들의 참여와 K-pop과 일렉트로닉 뮤직과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한 새로운 한류콘텐츠의 시도 등을 통해 아시아 젊은이들이 지속적으로 참여 가능한 부산을 대표하는 새로운 문화관광브랜드로 자리매김 할 예정이다.

'스톰뮤직페스티벌 부산' 총괄프로듀서인 황병국 감독은 "글로벌 음악시장의 트렌드인 EDM이 급속도로 확산되고 있는 시점에 맞추어 국제문화ㆍ관광중심도시인 부산에서 개최를 오랜 기간 준비해왔으며, 이는 수도권에만 편중되어 있는 문화콘텐츠 수급의 다양한 계층에 대한 불균형을 해소하는데도 크게 기여할 것이며, 특히 부산이 추구하는 문화관광의 아시아중심도시로서 다양한 콘텐츠 라인업 구축에 큰 도움이 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일본의 오사카, 후쿠오카를 중심으로 한 칸사이 지역의 젊은이들, 홍콩, 상하이를 중심으로 한 중국 참관객들을 비롯, 동남아 및 여름 피서철 부산을 방문하는 국내외 관광객들에게 뜨거운 한 여름, '스톰뮤직페스티벌 부산'을 통해 부산에서만 체험 할 수 있는 시원한 여름의 즐거운 추억을 선사하게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2018 스톰코리아 실행사무국' 관계자는 "'젊은이들이 미래에 대한 도전과 탐험을 통해 새로운 자아를 발견하게 된다'는 주제로 미래로의 여정을 함께 할 출연 라인업과 비밀스러운 개최장소를 조만간 보도자료를 통해 발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김동석 기자 ▶기사제보 newsin@newsin.co.kr

<저작권자 © 뉴스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3
default_setImage2

최신기사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