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네스프레소, 커피 머신 '라티시마 원' 선봬

기사승인 2018.06.01  10:34:12

공유
default_news_ad1

[뉴스인] 김동석 기자 = 프리미엄 커피 브랜드 네스프레소(Nespresso)가 프리미엄 블랙, 라테 마키아토, 카푸치노 3가지를 하나로 즐길 수 있는 커피 머신 ‘라티시마 원(Lattissima One)’을 1일 출시했다.

이를 기념해 6월 한달 간 ‘라티시마 원’ 구매 고객 대상으로 ‘퓨어 레시피 글라스’와 ‘3만원 클럽 크레딧 바우처’를 증정한다.

‘라티시마 원’은 밀크레시피에 필요한 정확한 양의 우유를 담을 수 있는 밀크 저그가 포함돼 있어 우유를 넣은 후 버튼만 누르면 누구나 집에서도 간편하게 밀크 커피를 완성할 수 있다.

또한, 정확한 한 잔을 추출하는 밀크 시스템을 갖추고 있어 밀크저그에 있는 우유를 모두 사용해 완벽한 한 잔을 즐길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컴팩트한 사이즈와 모던한 디자인을 갖춘 ‘라티시마 원’은 메탈 소재의 레버, 매트한 패턴 그리고 고급스러운 소재의 디자인으로 다양한 스타일의 홈카페 인테리어에도 잘 어울린다. 컬러는 세련된 실키 화이트와 차분한 모카 브라운 두 가지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네스프레소는 이번 출시를 기념해 6월 한달 간 ‘라티시마 원’을 구입하는 고객에게 ‘퓨어 레시피 글라스’와 ‘3만원 클럽 크레딧 바우처’를 증정할 예정이다.

김동석 기자 ▶기사제보 newsin@newsin.co.kr

<저작권자 © 뉴스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3
default_setImage2

최신기사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