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안국건강, 전속모델 이서진 신규 CF 영상 공개

기사승인 2018.05.17  13:28:53

공유
default_news_ad1
안국건강 전속모델 이서진 신규 CF 영상.

[뉴스인] 조진성 기자 = 안국건강이 눈 건강 관리의 중요성을 강조하는 전속모델 이서진의 신규 CF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광고의 가장 큰 특징은 기존 효능만을 설명하는 건강기능식품 광고에서 탈피, 보다 트렌디한 이미지로 소비자들에게 다가서고 있다는 점이다.

술자리에서 많이 불려지는 노래를 활용한 중독성 강한 멜로디에 배우 이서진을 활용한 감각적인 영상을 더함으로써, 보다 전문적이고 참신한 브랜드 이미지를 강조하고 있다.

또한 눈을 강조하는 다양한 제스처, 흑백 컬러의 극명한 대조, 핀 조명 등 기존 건강기능식품 광고에서는 시도되지 않았던 세련된 기법을 활용해 보다 직관적으로 눈 건강 관리의 중요성을 부각했다.

기존 광고가 ‘눈 노화’만을 강조하는 컨셉이었다면, 이번에는 최근 확대된 눈 전문 라인업을 바탕으로 ‘눈 건강’ 전반에 대해 다룬 점도 눈길을 끈다. 스마트폰 사용의 일상화·미세먼지 기승 등으로 현대인들의 눈 건강에 대한 관심이 나날이 높아지고 있는 점을 반영한 것이다.

특히 수년째 전속모델로 활동 중인 배우 이서진의 진중하면서도 스마트한 이미지가 더해져 ‘눈 건강’이라는 전문적인 주제가 소비자들에게 친근하게 전달되었다는 평가다.

광고에서는 눈 노화·눈 침침·눈 피로·눈 건조 등 현대인들이 보편적으로 겪는 증상들과 증상 별 맞춤형 제품을 차례로 제시한 후, 배우 이서진이 “언제까지 눈을 그냥 방치할거야?”라는 질문을 던짐으로써 소비자들에게 경각심과 보는 재미를 동시에 전달해 준다.

이어서 ‘눈 건강엔 안국건강’이라는 카피와 안국건강의 눈 전문 라인업이 차례로 등장해 눈 건강 전문기업으로서의 면모를 과시하고 있다.

또한 안국건강은 최근 눈 건강의 타깃 층이 노화를 걱정하는 중·장년층에서 2030세대로 확대됨에 따라, 젊은 층 공략을 위해 광고뿐 아니라 제품의 패키지도 세련된 디자인으로 모두 리뉴얼했다.

안국건강 관계자는 “이번 광고는 온라인 상에서 영상의 주 소비층인 젊은 층까지 공략을 위해 세련되고 트렌디한 분위기는 물론, 보다 쉽고 직관적으로 메시지를 전달할 수 있도록 제작하는 데 중점을 뒀다”며 “안국건강은 앞으로도 눈 건강 전문기업으로서 보다 전문적인 케어가 가능한 신개념 제품들과 소비자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는 이색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조진성 기자 ▶기사제보 newsin@newsin.co.kr

<저작권자 © 뉴스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3
default_setImage2

최신기사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