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영화 '데드풀 2' IMAX 관람 자극 매력 포인트 공개

기사승인 2018.05.17  06:50:57

공유
default_news_ad1
영화 '데드풀 2'

[뉴스인] 김영일 기자  = 16일 개봉과 동시에 언론과 평단, 관객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일으킨 영화 '데드풀 2' (원제: DEADPOOL2, 감독: 데이빗 레이치, 주연: 라이언 레놀즈, 조슈 브롤린, 수입/배급: ㈜이십세기폭스코리아)가 예매율 71.8%, 압도적인 수치로 전체 예매율 1위를 유지하며 흥행 돌풍을 예고하고 있는 가운데 관객들의 극찬세례가 담긴 강력 추천 영상을 공개했다.

영화 '데드풀 2'

이번에 공개된 '데드풀 2'의 강력 추천 영상은 영화를 관람한 관객들의 뜨거운 반응과 호평을 담아내 이목을 집중시킨다. 관객들은 "스케일이 커지니까 액션 씬도 더 화끈하게 즐길 수 있었다", "1편을 훨씬 능가해 정말 재미있었다", "액션은 단연 최고! 배꼽을 잡게하는 웃음과 로맨스까지 너무 재밌었다", "영상과 음악적인 부분도 너무 재미있었다" 등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유머와 화려한 액션, 영상과 음악적인 부분까지 어느 하나 빠짐없이 완벽하게 갖춘 '데드풀 2'에 대한 극찬 세례를 보냈다.

특히 "1편에 비해 더 많은 캐릭터가 출연해 화면이 꽉 찼다", "데드풀과 다른 히어로들이 팀워크하는 액션 장면들이 너무 좋았다", "너무 유쾌하고 새로운 도미노 캐릭터가 인상 깊었다" 등 전편에서도 등장한 네가소닉, 콜로서스를 비롯 새롭게 등장하는 도미노, 케이블 등 다채로운 캐릭터들이 선보이는 무한 매력에 대한 찬사를 보냈다.

또한 "시간이 어떻게 지나갔나 싶을 정도로 빨리 지나갔다", "완전 대박이다", "굉장히 재미있는 오락영화가 탄생했다", "무조건 봐야한다" 등 시간가는 줄 모를 정도로 영화에 몰입한 관객들의 호평이 쏟아졌고, "누구나 다 함께 볼 수 있는 영화", "따뜻한 힐링 영화! 꼭 부모님과 함께 와서 봤으면 좋겠다", "가족같은 분위기로 가족과 함께 볼 수 있는 영화", "가족과 친구한테 무조건 추천 해주고 싶다" 등 가정의 달 5월 최고의 가족영화로 강력 추천해 예비 관객들의 기대감을 더욱 고조시킨다.

영화 '데드풀 2'

영화 '데드풀 2'는 액션은 기본, 거침없는 입담과 유머로 중무장한 마블 역사상 가장 매력 터지는 히어로 데드풀이 미래에서 온 위기의 히어로 케이블을 만나 원치 않는 팀을 결성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다. 피플지 선정 ‘세계에서 가장 섹시한 남자’로 뽑힌 라이언 레놀즈가 데드풀 역으로 다시 돌아오고, '아토믹 블론드'를 통해 스타일리시한 액션과 감각적인 영상으로 연출력을 인정받은 데이빗 레이치가 메가폰을 잡았다.

새로운 마블 히어로 케이블 역에 조슈 브롤린, 도미노 역에 재지 비츠가 캐스팅 되었고, 모레나 바카린, 브리아나 힐데브란드 등 전편의 반가운 출연진들이 다시 합류하여 기대를 모은다. '데드풀 2'는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김영일 기자 ▶기사제보 newsin@newsin.co.kr

<저작권자 © 뉴스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