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먼디파마 메디폼과 프로야구단 넥센히어로즈가 2018 시즌 스폰서십 계약 협약식을 진행했다.

[뉴스인] 김동석 기자 = 한국먼디파마(유)(대표이사 이명세)의 습윤밴드 메디폼이 프로야구단 넥센히어로즈와 2018 시즌 스폰서십 계약을 체결했다.

메디폼과 넥센히어로즈는 20일 오전 서울시 구로구 고척스카이돔 대회의실에서 이명세 한국먼디파마 대표와 박준상 넥센히어로즈 대표가 참석한 가운데 공식 후원 협약식을 가졌다.

이번 스폰서십 계약을 통해 메디폼은 약 1년 동안 넥센히어로즈 공식 후원사로 활동한다.

2018 정규 시즌 동안 넥슨히어로즈 유니폼 우측 어깨 상단에 메디폼 광고가 부착되며, 화요일 홈 경기 진행 시 열리는 '레이디스 데이 이벤트'에 경품을 지원하는 등 브랜드 홍보 활동을 선보일 계획이다.

한국먼디파마 메디폼 진준호 마케팅 매니저는 "매년 멋진 경기로 팬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하는 넥센히어로즈와의 스폰서십 체결은 많은 야구 팬들 뿐만 아니라 스포츠 및 야외활동을 즐기는 소비자들에게 메디폼을 통한 효과적인 상처 관리 및 제품의 우수성을 알릴 수 있는 좋은 기회"라며 "선수들이 상처입을 걱정 없이 좋은 경기를 펼쳐 이번 시즌 우수한 성적으로 한국 시리즈까지 나아갈 수 있도록 지원과 응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전했다.

넥센히어로즈 관계자는 "상처 관리에 앞장서고 있는 습윤밴드 No.1 브랜드(IMS data기준, 2017년 판매 1위)인 메디폼의 응원을 받아 넥센히어로즈 선수들이 건강한 상태에서 최고의 경기를 보여드릴 수 있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키워드

#N
저작권자 © 뉴스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