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한국먼디파마-대한약사회, 감염예방 상담 활성화 캠페인 MOU

기사승인 2018.03.13  13:00:27

공유
default_news_ad1
한국먼디파마와 대한약사회가 약국에서의 감염예방을 위한 건강상담 활성화 캠페인을 위한 업무협약을 진행했다.

[뉴스인] 김동석 기자 = 한국먼디파마(대표 이명세)는 대한약사회(회장 조찬휘)와 13일 대한약사회관에서 '약국에서의 감염 예방 상담 활성화 캠페인' 업무협약을 맺었다.

이날 업무협약은 일상생활 속에서 감염예방을 위한 올바른 생활습관에 대한 국민의 이해도를 높이고 안전한 약물 사용에 기여하기 위한 캠페인 전개 목적에 있다.

업무협약 기간 동안 대한약사회는 약사회원을 대상으로 '약국에서의 감염예방을 위한 건강상담 활성화 캠페인'을 홍보하고, 감염예방 건강상담에 필요한 가이드 컨텐츠를 감수한다.

더불어 한국먼디파마는 약국에서의 감염예방 및 발생하기 쉬운 감염성 질환 상담 컨텐츠 및 복약상담 가이드 제작과 홍보를 지원할 계획이다.

또한 약사를 대상으로 올바른 복약상담 교육의 기회를 제공하며, 감염성 질환 복약상담 가이드 등의 논의를 해 나갈 예정이다.

한국먼디파마 이명세 대표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국민들의 건강 증진에 기여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며 "올바른 생활습관을 가지고 안전하게 약물을 복용할 수 있는 사회적 환경이 조성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김동석 기자 ▶기사제보 newsin@newsin.co.kr

<저작권자 © 뉴스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