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오리온, 국방부와 국군장병 복지 및 취업 지원 협약 체결

기사승인 2018.02.12  15:05:08

공유
default_news_ad1
12일 서울 용산구 국방부에서 개최된 '국군장병 복지 및 취업 지원 협약식' 모습. 사진은 이경재 오리온 대표이사(왼쪽), 서주석 국방부 차관. (사진=오리온 제공)

[뉴스인] 김동석 기자 = 오리온그룹(회장 담철곤)은 국방부와 국군장병의 복지 증진을 위한 협약을 맺고 적극적인 후원에 나선다고 12일 밝혔다.

오리온은 12일 국방부와 ‘국군장병 복지 및 취업 지원 협약식’을 가졌다.

이경재 오리온 대표이사와 서주석 국방부 차관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된 이날 협약식에서 오리온은 ▲신병 교육대 장병 및 군 주요 행사 후원 ▲국군장병을 위한 체육∙문화 행사와 콘텐츠 제공 등 다양한 교류 활동 지원 ▲전역(예정) 장병 등의 취업 지원에 대해 국방부와 상호 협력하기로 합의했다.

이를 위해 오리온은 향후 10년간 매년 군에 입대하는 훈련병들과 군 주요 행사 지원장병 및 참석자들에게 국군 응원문구가 새겨진 특별 패키지를 제공한다.

더불어 고양 오리온 오리온스 농구단 및 자회사인 쇼박스 등과 연계한 체육·문화 콘텐츠 지원 프로그램을 개발할 예정이다.

또 그룹 신입사원 공채 시 군 추천자 특별전형을 신설하고, 지난 2014년부터 실시한 군 간부 경력직 특별채용을 확대해 전역(예정) 장병 등의 일자리 창출에도 적극 나선다.

오리온 관계자는 “국토수호에 힘쓰고 있는 국군장병 여러분의 노고와 희생에 진심으로 감사 드린다”며 “오리온의 정(情) 문화를 바탕으로 국군 장병들의 복지 증진을 돕기 위해 지속적으로 지원해갈 것”이라고 말했다.

 

김동석 기자 ▶기사제보 newsin@newsin.co.kr

<저작권자 © 뉴스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3
default_setImage2

최신기사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