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몸건강 마음건강' 힐러넷, 국회의장상 수상

기사승인 2017.09.14  17:16:47

공유
default_news_ad1
2017 서비스기반 4차 산업포럼 100인 위촉식에서 특별상을 받은 (주)힐러넷 홍헌표 대표

[뉴스인] 김동석 기자 = 삶에 대한 새로운 관점을 표방하는 (주)힐러넷(대표 홍헌표)이 사회 발전 공로 특별상으로 국회의장상을 받았다고 14일 밝혔다.

대장암 3기 진단 후 삶의 변화를 통해 TV 건강프로그램, 칼럼 연재, 강연 등의 활동과 건강 및 휴식의 중요성을 알리고자 활동해 온 홍 대표는 올 초 힐러넷을 설립해 몸 건강, 마음건강 프로그램으로 국민건강 증진에 도움을 준 데 대한 공로를 인정받아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홍 대표는 “건강의 중요성과 삶의 질을 우선하는 시대인 만큼 몸과 마음의 치유자들이 국가가 해야 할 제도적인 부분 외에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국민건강증진에 이바지하고 있다”며 “이번 수상으로 몸 건강, 마음건강 프로그램 활동이 인정받는 계기가 되어 기쁘다”고 전했다.

홍 대표는 지난 2011년 조선일보에 ‘암 환자로 행복하게 살기’ 칼럼을 게재하면서 수많은 암 환자와 가족들에게 긍정의 메시지를 전달했으며, 암 환자와 가족을 중심으로 결성한 모임 웃음보따리를 통해 건강정보와 웃음의 효과를 널리 알리고 있다.

기자생활과 자신의 투병 체험 에세이를 통해 암 환자나 가족 독자들이 전화나 이메일로 상담을 요청하는 경우가 계속되고 있으며, 건강콘텐츠 전문 언론 헬스조선 취재본부장의 경험을 살려 정확하고 도움이 되는 정보를 바탕으로 무료 상담을 진행하고 있다.

김동석 기자 ▶기사제보 newsin@newsin.co.kr

<저작권자 © 뉴스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3
default_setImage2

최신기사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